반응형
![]() ![]() ![]() ![]() ![]() ![]() ![]() ![]() |
풀무원의 신뢰
풀무원이라는 기업이 신뢰도가 높은 기업이기도 하지만,
이번 광고는 기존의 높은 신뢰도에 한 번 더 플러스가 되는 느낌이다.
신뢰를 보여주는 풀무원의 방법
이런 부류의 광고 중 실제 농장에서 일하는 모습과 함께
철저히 검사하는 모습을 광고에서 보여주는 사례가 많았는데
이 광고는 사람과 실제 농장 대신 미니인형들이 나옴으로써
귀여운 느낌으로 스토리가 이어져 광고가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온다.
특히나 마지막 장면에서 인형들이 노트북 뒤에서 숨어서 보는 게 귀엽다.
결론적으로 이 인형들이라면 정말 물 한 방울 없이 과일만 넣어서 만들었을 것 같은
기분을 들게 한다고나 할까?
광고의 화룡점정. 카피
마지막 카피가 아주 인상적이다.
'풀무원이 만든 과일'
처음 듣자마자 무릎을 탁 쳤다.
생과일로만 만들었다는 것을 멋지고 간결하게 아주 잘 표현해냈다고 생각한다.
이름이 좀..
한 가지 아쉬운 건 제품이름이다.
요즘 유행을 따라서 '나는 OO다' 를 영어로 표현한 것 같은데,
그리 입에 붙는 이름은 아닌 것 같다. 발음이 약간 어렵기도 하고 말이다.
많은 사람이 이 광고를 보고 이 제품을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들 것이라고 생각이 들기에
이 광고는
|
728x90
반응형
'Advertising > Review' 카테고리의 다른 글
[광고 논평] 갤럭시 노트 (2011.12.02) (0) | 2011.12.07 |
---|---|
[광고 논평] 올림푸스 PEN Mini & Life (0) | 2011.09.12 |
[광고 논평] 게이샤가 엔진오일을 간다? Bosch Purolator (0) | 2011.08.22 |
[광고 논평] 블루에게 마음을 뺏기다. – 맥도날드 블루베리 디저트 (1) | 2011.07.06 |
[광고 논평] 드라이 피니시d (0) | 2011.05.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