때로는 유익한, 때로는 흥미있는 주제로 글을 씁니다.

Trend

슈프림과 나이키, 카를로스 알카라즈와 함께한 코트포사이트 콜라보레이션 공개

에디오 2023. 8. 29. 11:05
728x90
반응형

슈프림과 나이키의 팬들에게 흥미진진한 소식, 이미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매력적인 콜라보레이션을 출시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슈프림과 나이키가 곧 선보일 파트너십인 슈프림 x 나이키 코트포사이트는 떠오르는 테니스 스타 카를로스 알카라즈의 참여로 미리 엿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기대감의 시작

슈프림과 나이키의 SB 덩크 하이 및 로우 "라멜지" 콜라보레이션 출시가 임박해지면서, 뉴욕의 유명한 스트리트웨어 브랜드가 마니아들에게 또 다른 기대감을 선사하기로 결정했습니다.

 

2023 가을/겨울 룩북에 등장한 슈프림 x 나이키 코트포사이트가 떠오르는 테니스 스타 카를로스 알카라즈와 함께 다시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카를로스 알카라즈의 스니크 픽

US 오픈을 준비하기 위해 현재 뉴욕에 머물고 있는 카를로스 알카라즈는 최근 나이키 뉴욕 오피스를 방문했는데, 테니스와 스트릿웨어 마니아라면 주목해야 할 이벤트입니다.

 

이번 방문에서 나이키 팀은 알카라즈에게 다양한 신발과 의류를 선물로 선사했습니다.

특히 선물 중에는 2002년 실루엣에 경의를 표하는 콜라보레이션 디자인이 적용된 신발이 여러 켤레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헤리티지와 혁신의 융합

이 콜라보레이션 스니커즈는 실루엣의 오리지널 디자인을 정의하는 클래식한 올리브 그린과 블랙 컬러 배색이 특징입니다.

하지만 이번 에디션의 가장 큰 특징은 디보싱 처리된 슈프림 브랜딩을 전략적으로 신발끈 옆에 배치한 것입니다.

이러한 슈프림의 독특한 미학과 나이키의 시대를 초월한 디자인 접근법의 융합은 시선을 사로잡고 스타일을 발산하는 스니커즈를 약속합니다.

 


미래를 엿보다

슈프림과 나이키는 스니커즈 콜라보레이션의 일환으로 다양한 컬러웨이를 소개하는 것이 관례가 되었으며, 이번 코트포지트 프로젝트도 예외는 아닐 것입니다.

스니커즈 마니아들은 의심할 여지없이 창의성을 선보이고 무언가를 제공할 다양한 반복의 출현을 간절히 기대할 수 있습니다.

이 흥미로운 스니커즈의 공식 출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기다리면서 업데이트를 계속 주시해 주세요.

728x90


신발 그 이상의 가치

놀라운 신발 콜라보레이션 외에도, 스우시 팀은 알카라즈에게 혁신과 스타일에 대한 나이키의 헌신을 반영하는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함으로써 그들의 관대함을 확장했습니다.

여기에는 두 가지 어택 컬러웨이, 인기 있는 "NY vs NY" 터미네이터 로우, 다양한 맞춤형 의류 및 백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테니스 신동 카를로스 알카라즈가 참여한 슈프림 x 나이키 코트포지트 콜라보레이션은 많은 기대를 모았던 두 브랜드 간의 파트너십을 기념하는 제품입니다.

 

헤리티지와 현대적인 디자인 요소를 영리하게 융합한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스니커즈 문화와 스트리트 패션 모두에서 큰 반향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됩니다.

 

공식 출시에 대한 더 많은 업데이트와 앞으로 출시될 흥미로운 제품에 대해 기대하셔도 좋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