때로는 유익한, 때로는 흥미있는 주제로 글을 씁니다.

Trend

제로 슈가 탄산음료 베스트 5 : 맛 순위

에디오 2023. 8. 29. 08:21
728x90
반응형
제로 슈가 탄산음료의 즐거움을 아직 경험해보지 못했다면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코카콜라 제로

 

지난 몇 년 동안 전 세계 편의점 냉장고와 식료품 진열대에 제로 탄산음료들이 급증했습니다.

 

주요 탄산음료 브랜드는 기존의 '다이어트' 탄산음료에 대한 매력적인 대안을 제시하며 대표 음료의 무설탕 버전을 열렬히 출시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제로 슈가 탄산음료는 친숙한 브랜딩을 자랑스럽게 내세우며, 종종 세련된 검은색으로 포인트를 주어 세련미를 더합니다.

이 변화의 이유는 무엇일까요? 정확히 파악하기는 어렵지만, 독특한 음료를 마시고 있다는 것을 상기시켜 줄 만큼 충분히 뚜렷합니다.

제로 탄산음료의 개념은 사실이라고 하기에는 너무 좋아 보일 수 있으며 인공 감미료가 건강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서는 아직 결론이 나지 않은 상태입니다.

하지만 이러한 불확실성 때문에 탄산음료 제조업체와 식품 생산업체들이 무설탕 혁명에 동참하는 것을 막지는 못했습니다.

많은 유명 브랜드는 일부 연구에서 암 발생 위험 증가와 관련이 있는 인공 감미료인 아스파탐으로 무설탕 제품을 단맛을 내는 방법을 선택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당 식단을 따르는 사람이나 설탕 섭취에 주의하는 사람들에게는 제로 슈가 탄산음료가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실제 탄산음료의 맛을 충분히 재현할 수 있다면 인공 감미료와 관련된 위험을 감수할 가치가 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제로 슈가 탄산음료가 과연 기존 탄산음료의 본질을 그대로 재현할 수 있을까요?

여러분의 미각이 주목할 만한 가치가 있는 제품이 있을까요?

 

아래 5위까지 순위를 보시고 한 번 판단해보세요. :)

 


5. 스프라이트 제로 슈가

 

이 라인업에 포함된 제품 중 스프라이트 제로 슈가는 상쾌한 선택으로 눈에 띄는 제품입니다.

이 음료는 브랜드의 트레이드마크인 탄산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그 자체로 상쾌함을 선사합니다.

사실 탄산 레벨이 너무 강해서 자동차 컵홀더에 너무 급하게 넣으면 탄산 폭발이 일어날 수 있다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기포와 아스파탐으로 인한 미묘한 인공 레몬 라임 향을 좋아하신다면 이 탄산음료가 딱 맞을 것입니다.

 

스프라이트 제로, 355ml, 24캔


4. 펩시 제로 슈가의 변신

펩시 제로 슈가는 친숙한 파란색 라벨에서 벗어나 눈에 띄는 검은색 디자인을 채택하는 과감한 리브랜딩을 단행했습니다.

이러한 변화는 마치 대학 풋볼 팀이 토요일 밤 활기찬 관중 앞에서 새로운 유니폼을 공개하는 모습을 연상시키는 호기심 어린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하지만, 펩시 제로 슈가는 경기의 분위기를 조성하기보다는 "새롭게 개선된 맛"에 어떤 비밀이 숨겨져 있을지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킵니다.

 

펩시 제로 슈거 무라벨 콜라 라임향, 20개, 300ml


3. 코카콜라 제로 슈가의 매력 풀기

 

코카콜라 제로 슈가는 코카콜라 제로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가장 많이 홍보되는 음료로 자리 잡았습니다.

매년 코카콜라의 독창적인 인재들은 끊임없이 쏟아지는 광고와 캐치프레이즈로 3월의 광란을 시청자들에게 선사합니다.

최근의 캠페인은 코카콜라 제로가 정말 "역대 최고의 코카콜라"인가라는 질문을 끊임없이 제기합니다.

 

코카콜라 제로 215ml x 30캔, 30개


2. 캐나다 드라이 제로 슈가 진저에일

진저에일은 전통적으로 감기부터 간혹 발생하는 소화불량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질병에 대한 만병통치약으로 사용되어 왔습니다.

현대의 진저에일에는 설탕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지만, 진저에일은 여전히 전형적인 약용 탄산음료로 남아 있습니다.

생강 특유의 톡 쏘는 맛을 그대로 유지할 수 있을까요?

불안한 속을 진정시키는 탄산은 그대로일까요?

설탕이 없어도 이 사랑받는 음료의 전통을 유지할 수 있을까요?

 

캐나다드라이 제로슈가 진저에일 소다 355ml x 12캔


1. 맛의 승리: 닥터 페퍼 제로 슈가

닥터 페퍼에 대한 호불호가 극명하게 갈리는 경향이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독특한 맛의 조화에 열광하는 반면, 어떤 사람들은 그다지 매력적이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닥터 페퍼는 쉽게 분류할 수 없는 제품이기 때문에 이러한 차이는 이해할 수 있습니다.

23가지의 독특한 풍미로 유명한 닥터 페퍼는 이러한 요소의 상호작용이 입맛에 따라 다르게 느껴집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합니다)

 

[코카콜라] 닥터페퍼 제로 355ml 24캔 체리맛! 무설탕 탄산음료, 24개

 



결론적으로 제로 슈가 탄산음료의 세계는 각기 다른 개성을 지닌 다양한 선택의 폭을 제공합니다.

스프라이트 제로 슈가의 상쾌한 매력부터 펩시 제로 슈가의 신비로운 변신, 존경받는 코카콜라 제로부터 상쾌한 캐나다 드라이 제로 슈가 진저에일, 마지막으로 닥터 페퍼 제로 슈가의 강렬한 맛까지, 그 여정은 매력적이면서도 흥미롭습니다.

무설탕 탄산음료가 과연 설탕이 들어간 탄산음료를 대체할 수 있을지에 대한 의문은 여전히 남아 있지만, 한 가지 확실한 것은 무설탕 탄산음료가 각광을 받고 있다는 점입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2023.08.17 - [Information] - 피로 회복에 도움되는 초코과자 신상 5가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