때로는 유익한, 때로는 흥미있는 주제로 글을 씁니다.

Australia/Melbourne

[호주워킹홀리데이] 25. 멜번여행(1)

에디오 2011. 3. 24. 20:56
728x90
반응형
5개월간의 농장일을 마무리하고 이제 한달간의 여행을 시작하게 되었다. 그 시작은 멜번!

3/15 밤 11시 버진블루 항공을 타서 3/16 멜번 새벽 5시 30분에 도착하였다.
뭐가 이렇게 오래걸리나 했는데, 시차를 내가 계산을 안했었다.;;;

공항에서 커피 좀 마시고 미리 예약해둔 King street backpackers 로 셔틀버스를 타고 갔는데, 체크인은 10시부터. 도착한 시각은 7시.
3시간을 로비에서 아이팟으로 마이프린세스를 보며 시간을 때운 후, 체크인하고 들어갔다.

캐나다에서 온 마이크라는 애가 혼자 있어서 인사를 나눈 후 짐을 좀 정리하고, 늦은 아침을 먹기 위해 바로 나갔다.
24시간 한다는 그리스 수블라키(케밥)집이 유명하다고 해서 거기가서 먹고 바로 돌아와서 누웠다. 잠을 한숨도 못잤기에 무지 피곤했다.



멜번 센트럴 광장에 있는 탑. 만남의 장소인듯.
 


위에서 내려다본 풍경
 


팬케이크가 아주 맛있다는 곳이 있다고 해서 찾아간 The Pancake Parlour.
런치메뉴가 있길래 시켜봤다. 근데 진짜 맛있다. 

그리고 찾아간 Chapel street. 우리나라로 치면 신사동, 청담동 거리정도?
 




이런 분위기 좋다.ㅋ
 


길가다가 어떤 건물에 저런 초록인간들이 무진장 모여서 맥주를 마시길래 신기해서 들어가봤다.
알고보니 St. Patricks Day 라는 날이다.  


나도 저 국기에 글 써놨다.ㅋㅋ
 




조낸 시끌벅쩍 했음.
 


이왕이면 이쁘고 몸매좋은 누나들이 이런 복장을 했으면 좋았을텐데..


뭔가 잔뜩 움츠리고 긴장한듯.-_-;
 


맥주를 마시고 나와서 출출해서 뭔가를 먹으려고 찾다가 피자를 4불에 판다고 하는 가게에 들어와서 먹었다.
허접해보여도 맛은 꽤나 좋았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