때로는 유익한, 때로는 흥미있는 주제로 글을 씁니다.

Australia/Perth

[호주워킹홀리데이] 07. 스카보로비치(Scarborough Beach)에 가다.

에디오 2010. 10. 7. 22:35
728x90
반응형
2010.10.05
사진찍을 때는 몰랐는데 컴퓨터로 옮기고 보니 구름이 대박이네-_-b

조낸 부러워하면서 봤음.. 근데 저거 위험하다던데..-0-;

여기서 찍은 사진이 예술이 많다.크크크크 저기 왼쪽에 서있는 남자가 룸메 동생. 들어갔다 나오면서 조낸 춥다고 하면서 계속 물에 들어감.ㅋㅋ

호주온지 일주일만에 비치를 가봤는데..우오 짱 좋다. 다른덴 어떨까 언능언능 다른 지역도 가보고 싶다!!!

참고로,
워킹홀리데이인데..일은..안하고 놀기만.ㅋㅋㅋㅋㅋㅋㅋ 
쭈욱 놀다가 이달 말쯤에 농장 고고싱!!!!  고생 좀 해보자!!!




2010.10.06

군대 후임인 제이미를 만났다. 맨지멉에서 일하다가 북쪽으로 여행을 가는길에 퍼스에 들린 것이다. 이 친구가 맨지멉 농장을 가라고 해서
알겠다고 했다. 하핫. 어차피 세컨 딸 생각이었기에,
그리고 제이미 여자친구가 대만사람인데 내 이름 발음하기 어떻냐고 물어봤더니 not good 이라고 한다.;;
영어이름 만들기 싫었는데... 일하려면 만들어야겠어서 고민끝에? 만들었다.

'Eddie' 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