때로는 유익한, 때로는 흥미있는 주제로 글을 씁니다.

Issue

넷플릭스 '도적:칼의 소리' 도적단 포스터 공개

에디오 2023. 8. 31. 11:20
728x90
반응형

넷플릭스 '도적: 칼의 소리'는 1920년 무법천지 간도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흥미진진한 액션 드라마입니다.

넷플릭스의 이 걸작은 사랑하는 사람들을 지키고 고향을 지키려는 불굴의 의지로 뭉친 용감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중국의 유산, 일본의 영향력, 한국 공동체의 영역이 교차하는 간도를 무대로 단합과 회복에 대한 흥미진진한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간도의 산적 - 캐릭터

최근 공개된 포스터는 이윤, 최충수, 강상군, 초랭이, 금수와 같은 주요 인물들이 등장하는 간도의 세계를 흥미진진하게 엿볼 수 있게 해줍니다.

이 강력한 인물들은 간도의 험난한 지형 속에서 가족을 지키기 위해 대담한 도적단으로 등장합니다.

각자의 개성을 반영하는 독특한 무기로 무장한 도적들은 황무지에서 강력한 적과 맞서며 긴장감과 굳건한 결의를 뿜어냅니다.


김남길의 무기

이윤 역을 맡은 김남길은 윈체스터를 주 무기로 사용하는 캐릭터입니다.

김남길은 윈체스터를 내 몸같이 만드는 노력을 통해 액션 시퀀스의 수준을 한 단계 끌어올리는 매혹적인 묘사를 위한 발판을 마련했습니다.


산적단의 인물들

유재명은 강력한 활 흑각궁과 명검 환도로 무장한 전직 군사령관 최충수 역에 생명력을 불어넣었습니다.

산적단의 핵심에 서 있는 최충수의 활약은 시청자들에게 지울 수 없는 흔적을 남길 것입니다.

 

강산군 역의 김도윤은 다면적인 배경을 가진 캐릭터에 생동감을 불어넣습니다.

숙련된 장거리 저격수이자 전직 호랑이 포수였던 강산군은 역동적인 기술로 극에 흥미를 더합니다.

 

이재균은 남사당패 출신으로서의 경험을 바탕으로 날래고 가벼운 몸놀림을 구현합니다.

728x90


금수의 신비함

차엽이 금수로 변신하면서 놀라운 변화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금수를 둘러싼 신비로움은 적을 압도하는 능력에서 비롯됩니다.

주먹과 샷건으로 무장한 그녀의 접근 방식은 매혹적입니다.

금수의 캐릭터에 대한 기대감은 전개되는 이야기에 흥미를 더합니다.

 

방영 날짜

"도적: 칼의 소리'가 9월 22일 넷플릭스에서 독점 공개될 예정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