때로는 유익한, 때로는 흥미있는 주제로 글을 씁니다.

Issue

세븐틴 DK, 발리 글로벌 앰버서더 되다

에디오 2023. 9. 20. 08:54
728x90
반응형

발리의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가 된 세븐틴의 DK

 

발리 앰버서더 세브틴 DK


끊임없이 진화하는 럭셔리 브랜드 앰버서더의 영역에서, 스위스 명품 패션 하우스 Bally의 새로운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로 공개된 세븐틴의 카리스마 넘치는 DK에게 스포트라이트가 집중되고 있습니다.

 


지평 확장

DK를 홍보대사 명단에 추가함으로써 Bally는 다양성과 다방면의 재능에 대한 노력을 강조합니다.

이 흥미진진한 파트너십을 통해 DK는 다른 유명 글로벌 브랜드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2024년 S/S 캠페인의 중심 무대에 서게 될 것입니다.

특히 DK는 지난 2월에 열린 Bally의 매혹적인 2023 가을/겨울 쇼에 단독으로 출연하여 이 놀라운 협업의 무대를 마련한 바 있습니다.

발리 CEO 니콜라스 지로토는 "상징적인 밴드 세븐틴의 다재다능한 퍼포먼스 아티스트 DK를 글로벌 브랜드 홍보대사로 맞이하게 되어 자랑스럽다"며 이번 협업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습니다.

"그의 현대적인 스타일 감각과 따뜻한 성품은 Bally의 핵심 가치와 완벽하게 일치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변화의 바람

DK의 홍보대사 발탁 발표는 Bally의 중요한 발전과 함께 이루어졌습니다.

지난 5월, 이 럭셔리 브랜드는 루기 비얀세뇨르가 떠난 후 새로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시몬 벨로티를 영입했습니다.

벨로티는 이달 말 밀라노 패션위크에서 자신의 첫 컬렉션을 공개할 예정입니다.

이는 DK와의 새로운 협업과 함께 Bally의 변화와 혁신의 시기를 의미하며, 이 유서 깊은 스위스 기관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것입니다.


감정적인 제휴

"예술성, 우수성, 혁신에 대한 열정을 발산하는 브랜드의 가치를 구현하고 Bally를 대표하게 되어 무한한 영광입니다."라고 DK는 진심 어린 감동을 표현했습니다.

그의 말은 이번 파트너십의 근간이 되는 깊은 자부심과 헌신을 반영하며 DK와 유서 깊은 럭셔리 하우스 간의 깊은 관계를 강조합니다.

 


DK를 발리의 글로벌 브랜드 홍보대사로 임명하는 것은 현대와 전통, 스타일과 실체가 조화롭게 융합된 결과입니다.

DK와 발리 모두 변화와 혁신을 수용하는 만큼, 패션계는 두 브랜드의 협업이 가져올 놀라운 결실을 간절히 기대하고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